Warning: Cannot modify header information - headers already sent by (output started at /iweb/powerplaza/wwwhome/home/head2.php:6) in /iweb/powerplaza/wwwhome/classes/Visit.class.php on line 20
NEWS 홍보영상 광고 전시회/행사 공지사항

NEWS 파워프라자는 고객여러분께 파워프라자의 다양한 소식을 빠르게 전달해 드립니다.


  • 제목 해피콜 서비스 통해 고객의 목소리 크게 듣는다. [2006-11-15]
    작성자 관리자 (경영기획실) 작성일 2012-12-14 11:02:15
    조회 2307 첨부파일
    해피콜 서비스 통해 고객의 목소리 크게 듣는다.
    활발한 고객만족 마케팅 시행

    파워프라자는 전자부품업계에서는 드물게도 고객 중심의 경영을 적극적으로 펼치고 있다.

    고객 서비스 강화의 일환으로 학생, 연구소, 학교 구매고객에게는 추가 할인율을 적용하고 있다. 더불어 이전에는 1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무료 배송을 실시했으나, 이를 확대해 전 구매고객에게 무료 배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와 같은 서비스가 고객에게 좋은 호응을 얻고 있는 가운데 파워프라자 제품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해 전반적으로 해피콜 서비스를 제공한다.

    파워프라자에서 제공하는 해피콜 서비스는 구매 또는 A/S 후 일주일 전에 전화를 통해 수취를 확인하고 사용 불편사항 및 개선사항 등을 확인한 수 개선하는 서비스다.

    이 같은 서비스는 보이지 않는 고객의 불만까지도 제로화 하겠다는 의지를 담고 있으며, 양질의 고객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것이다.

    이와 더불어 파워프라자는 고객만족을 이끌 여러 활발한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실시할 예정이다.




    보충취재 및 보도자료 문의
    ㈜파워프라자 경영기획실
    ☎ Tel. 02-855-4955

    목록
  • 이용약관  이메일 무단수집거부  개인정보 취급방침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