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rning: Cannot modify header information - headers already sent by (output started at /iweb/powerplaza/wwwhome/home/head2.php:6) in /iweb/powerplaza/wwwhome/classes/Visit.class.php on line 20
NEWS 홍보영상 광고 전시회/행사 공지사항

NEWS 파워프라자는 고객여러분께 파워프라자의 다양한 소식을 빠르게 전달해 드립니다.


  • 제목 호주의 자동차 저널리스트 예쁘자나R2의 최고의 디자인 평가
    작성자 관리자 (경영기획실) 작성일 2016-04-11 18:31:45
    조회 2545 첨부파일

    호주의 자동차 저널리스트 예쁘자나R2의 디자인 평가 !

     

      '2016 제네바 모터쇼는 유럽의 3대 모터쇼라 불릴 만큼 최고의 공정성과 기업들간의 소리없는 경쟁이 치열한 곳에서, 파워프라자는 중소기업으로는 국내 최초로 참가, 예쁘자나R2라는 고성능 전기차를 선보이며 많은 사람들의 각광을 받았다.
     

      호주의 유명 자동차 매체 '모터링 닷컴(motoring.com.au)'은 예쁘자나R2의 디자인에 대해 "매우 멋진 디자인"이라고 소개하며 예쁘자나 만의 차별성 있는 디자인에 강한 관심을 표했다. 호주 방송사는, 작은 도시형 전기차로 765km에 해당하는 긴 주행거리와, 차별화된 감각적인 디자인의 인테리어의 뛰어난 IT 기술을 강조하면서, 'very very cool Design' 이라는 표현을 통하여, 유럽 시각에서도 파워프라자의 예쁘자나R2을 멋진 디자인의 차량으로 평가했다.
     

      실용성이 뒤어난 Personal Mobility 컨셉의 도시형 전기차로 작지만 테슬라를 능가하는 World Best 성능(수치 상 해석)은 가히 유럽 사람의 주목을 끌기 충분했다.
     

      이번 예쁘자나 R2의 첫 공개를 제네바모터쇼에서 하면서, 파워프라자는 유럽의 다양한 비즈니스 기업들과 인증업체, 마케팅 업체들의 접촉을 통해 시장 기반의 경쟁력이 강화될 수 있는 중요한 계기를 마련했다.

     

     




    보충취재 및 보도자료 문의
    ㈜파워프라자 경영기획실
    ☎ Tel. 02-855-4955

    목록
  • 이용약관  이메일 무단수집거부  개인정보 취급방침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