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rning: Cannot modify header information - headers already sent by (output started at /iweb/powerplaza/wwwhome/home/head2.php:6) in /iweb/powerplaza/wwwhome/classes/Visit.class.php on line 20
NEWS 홍보영상 광고 전시회/행사 공지사항

NEWS 파워프라자는 고객여러분께 파워프라자의 다양한 소식을 빠르게 전달해 드립니다.


  • 제목 전자신문 히트상품 선정 [2008-01-02]
    작성자 관리자 (경영기획실) 작성일 2012-12-14 19:48:22
    조회 2513 첨부파일
    - 2007년 전원공급장치 HIT상품 선정-
     


    파워프라자(대표 김성호 www.powerplaza.co.kr)는 지난 1993년 창립된 이후 스위치모드 전원공급장치(SMPS) 시장에서 입지를 쌓아가고 있다. 국제표준에 적합한 다양한 모델의 전원공급장치가 국내외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기 때문이다. 주력제품은 AC/DC 컨버터·DC/DC컨버터 등이다. 전자기기·계측기기·통신기기 등 300가지가 넘는 광범위한 장비에 맞게 개발됐다.


    주문형반도체(ASIC)와 같은 IC회로 전원공급장치인 POL(Point of Load) 개발에도 성공했다. POL은 빠른 부하응답시간을 요구하는 반도체에 맞게 설계된 제품이다. 이 회사는 다양한(AC/DC) 종류의 컨버터를 통신·네트워크·디지털 애플리케이션 시장에 제공 중이다. 미국·일본·이스라엘 등 해외로도 수출하고 있다.

    파워프라자는 특히 차세대 파워서플라이 시장을 선도할 소형 컨버터를 개발, 컨버터 시장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했다. 올해 파워프라자의 매출은 작년 대비 30% 이상 성장할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SFS5­10시리즈(AC/DC)는 1.0×2.0 인치의 초소형 크기에 0.3W 이하의 무부하 전력으로 설계됐다.

    인쇄회로기판(PCB)에 직접 마운팅할 수 있도록 제작된 것이 특징이다. 소형 SPS 시리즈(DC/DC)는 경쟁사 제품에 비해 높은 신뢰성을 자랑한다. 고효율은 물론이고 넓은 온도 범위(-40∼85℃)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초소형 및 합리적인 가격은 올해 많은 고객을 확보하는 데 중요한 차별점이 됐다.

    파워프라자는 최근 범국가적인 에너지 절약 움직임을 감안해 친환경 사업을 신성장엔진으로 육성할 예정이다. 김성호 파워프라자 사장은 “전원과 에너지는 밀접한 관계가 있다”며 “고부가가치를 내기 위해 에너지 연구는 필수적이며 내년에는 절전형 제품을 내놓을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원석기자@전자신문, stone201@etnews.co.kr

     




    보충취재 및 보도자료 문의
    ㈜파워프라자 경영기획실
    ☎ Tel. 02-855-4955

    목록
  • 이용약관  이메일 무단수집거부  개인정보 취급방침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