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rning: Cannot modify header information - headers already sent by (output started at /iweb/powerplaza/wwwhome/home/head2.php:6) in /iweb/powerplaza/wwwhome/classes/Visit.class.php on line 20
NEWS 홍보영상 광고 전시회/행사 공지사항

NEWS 파워프라자는 고객여러분께 파워프라자의 다양한 소식을 빠르게 전달해 드립니다.


  • 제목 파워프라자의 본격적인 인도시장 노크 [2006-11-30]
    작성자 관리자 (경영기획실) 작성일 2012-12-14 11:05:57
    조회 2203 첨부파일

     파워프라자의 본격적인 인도시장 노크

      인도는 수준높은 기초과학 및 소프트웨어 산업, 노동력, 외국자본투자의 급증 등을 바탕으로 급속한 경제발전을 해 나가고 있는 인구 10억 8천만명의 대국으로 구매력 있는 소비계층이 확대되고 있으며, 우리나라와의 교역량이 매년 30%이상 증대되고 있는 등 매력적인 시장이다.

    이를 일찍이 파악한 파워프라자는 오래전부터 준비해왔던 인도 시장 진출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올해 두 차례 인도에서 개최되는 전시회를 통해 시장조사를 이미 마친 상태이며, 금년 9월에는 인도 방갈로에 사무실을 오픈하여 현지 직원을 모집하고 있다.

    인도 시장진출이 갖는 의미는 인도의 우수한 인력 확보를 통한 기술개발, 생산기지 설립 추진 계획의 확실한 밑걸음이 될것이며, 파워프라자가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는 첫 걸음을 내딛는 진출의 교두보가 될 것이다.




    보충취재 및 보도자료 문의
    ㈜파워프라자 경영기획실
    ☎ Tel. 02-855-4955

    목록
  • 이용약관  이메일 무단수집거부  개인정보 취급방침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