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rning: Cannot modify header information - headers already sent by (output started at /iweb/powerplaza/wwwhome/home/head2.php:6) in /iweb/powerplaza/wwwhome/classes/Visit.class.php on line 20
NEWS 홍보영상 광고 전시회/행사 공지사항

NEWS 파워프라자는 고객여러분께 파워프라자의 다양한 소식을 빠르게 전달해 드립니다.


  • 제목 제네바 모터쇼에서 찬사를 받고 돌아온, 월드 베스트 급 성능 '예쁘자나 R2'!
    작성자 관리자 (경영기획실) 작성일 2016-03-29 09:50:58
    조회 3692 첨부파일

    제네바 모터쇼에서 찬사 받고 돌아온, 월드 베스트 급 성능 '예쁘자나 R2' !

     

      3월24일 (주)파워프라자의 예쁘자나 R2가 제네바 모터쇼를 마치고 무사히 귀환했다. 스포츠에는 꽃이라 불리는 올림픽이 있듯, 2016 제네바 모터쇼는 유럽의 3대 모터쇼라 불릴 만큼 최고의 공정성과 기업들간의 소리없는 경쟁이 치열한 곳이었다. 그 곳에서 파워프라자는 중소기업으로는 국내 최초로 참가, 예쁘자나 R2라는 고성능 전기차 를 선보이며 많은 사람들의 각광을 받았다.

      수준 높은 제네바 모터쇼 에서도, E-모바일(유럽전기차협회)의 스페셜한 공간에서 예쁘자나R2는 전기차로써 믿기 힘든 주행거리 765KM를 선보이며 관심의 중심에 있었다. 765km(60km/h 정속주행 시) 획기적인 주행거리를 가능케한 고성능 모터와 인버터, 그리고 81kWh급 배터리와 카본 화이버 소재를 적용하여 최소 공차 중량 643Kg 경량화에 성공한 뛰어난 기술력에 관람객들은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실용성이 뒤어난 Personal Mobility 컨셉의 도시형 전기차로 작지만 테슬라를 능가하는 World Best 성능(수치 상 해석)은 가히 유럽 사람의 주목을 끌기 충분했다.

      특히, 예쁘자나R2의 기존 자동차와는 차별화된 감각적인 디자인도 큰 주목을 받았다. 외부디자인은 물론이고, 인테리어 내부의 4개의 LED 스마트 스크린은 차량의 상태를 실시간으로 표시해 주며 가히 혁신적인 IT 기술을 선 보이며, 유럽인들에게 IT기술에 대한 또 다른 재미거리를 선사했다.

     이번 예쁘자나 R2의 첫 공개를 제네바모터쇼에서 하면서, 파워프라자는 유럽의 다양한 비즈니스 기업들과 인증업체, 마케팅 업체들의 접촉을 통해 시장 기반의 경쟁력이 강화될 수 있는 중요한 계기를 마련했다.

     

     

     

     

     

     

     

     




    보충취재 및 보도자료 문의
    ㈜파워프라자 경영기획실
    ☎ Tel. 02-855-4955

    목록
  • 이용약관  이메일 무단수집거부  개인정보 취급방침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