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rning: Cannot modify header information - headers already sent by (output started at /iweb/powerplaza/wwwhome/home/head2.php:6) in /iweb/powerplaza/wwwhome/classes/Visit.class.php on line 20
NEWS 홍보영상 광고 전시회/행사 공지사항

NEWS 파워프라자는 고객여러분께 파워프라자의 다양한 소식을 빠르게 전달해 드립니다.


  • 제목 파워프라자 신제품에 컬러마케팅 도입 [2006-02-28]
    작성자 관리자 (경영기획실) 작성일 2012-12-14 10:08:55
    조회 2289 첨부파일




    파워프라자 신제품에 컬러 마케팅 도입

    신제품 초경량, 초소형 SPS, SFS시리즈 출시


    파워프라자(대표 김성호, www.powerplaza.co.kr)는 초소형, 초경량, 고효율의 DC-DC 컨버터 SPS시리즈와 AC-DC 컨버터 SFS시리즈를 출시하고 시장 확대에 나섰다.

    이번 출시되는 두 시리즈의 가장 큰 특징은 일반 소비재에만 적용 되어지던 컬러마케팅을 과감하게 도입한 제품으로 이는 여타의 제품들과 확실한 차별성을 가진 것은 물론 기능면에서도 뛰어난 성능을 갖고 있다. 또한 각종 환경규제 및 RoHS에도 대응 가능한 친환경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SPS, SFS)에 사용된 골드 색상은 존경받는 색으로서 파워써플라이 업계를 주도하는 강한 기업의 이미지를 내포하고 있으며, 파워프라자만의 높은 레벨의 품질과 고 신뢰성의 제품 특성을 잘 표현하고 있는 색상이기도 하다.

    SPS 시리즈는 자사 DC-DC컨버터인 P시리즈 대비 효율, 품질, 가격, 사이즈 측면에서 모두 우수한 제품이다. 크기를 최대 71% 축소(P시리즈 3W 기준)하여 개발된 모델로, 제품의 수명을 크게 좌우하는 부품인 캐패시터를 적층 세라믹 캐패시터만을 적용 설계하여 제품의 신뢰도 및 수명을 향상시킨 제품으로 1.5W, 3W, 6W 출력의 72종 제품으로 구성되어있다.

    SFS시리즈는 5W, 10W 출력의 AC-DC 컨버터로서 전기 전자, 통신기기에 적용되는 2“X1"의 초소형 모델이며 외부는 난연성 플라스틱 구조이다. 실리콘으로 몰딩되어 우수한 절연 특징과 효율적인 열 분산으로 인해 동작 온도 범위가 넓다. 또한 가장 큰 특징으로는 대기전력 절감 전원 스위칭 IC를 사용하여 유럽의 무 부하 소비전력(no-load power consumption)조건인 0.3W 이하를 만족한다. UL, CE, CB 인증을 마친 상태이며, 국내 출시 이전부터 해외 시장에서 문의와 관심이 끊이지 않고 있는 제품이다.

    이번 두 종류의 신제품 출시로 파워써플라이 시장에서 파워프라자의 시장 점유율을 높이는 한편 고성능, 고효율, 고신뢰 제품의 선진기술과 더불어 차별화된 마케팅 기법을 도입하여 업계에서 최고 경쟁력을 가진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보충취재 및 보도자료 문의
    ㈜파워프라자 경영기획실
    ☎ Tel. 02-855-4955

    목록
  • 이용약관  이메일 무단수집거부  개인정보 취급방침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