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rning: Cannot modify header information - headers already sent by (output started at /iweb/powerplaza/wwwhome/home/head2.php:6) in /iweb/powerplaza/wwwhome/classes/Visit.class.php on line 20
NEWS 홍보영상 광고 전시회/행사 공지사항

NEWS 파워프라자는 고객여러분께 파워프라자의 다양한 소식을 빠르게 전달해 드립니다.


  • 제목 파워프라자 유럽 사업망 확대 [2011-03-14]
    작성자 관리자 (경영기획실) 작성일 2013-04-16 16:56:26
    조회 2593 첨부파일

    - 독일 마케팅 현지사무소 오픈 및 로컬 파트너 업무협약 체결 -
     

    (주)파워프라자(대표이사:김성호)는 봉고와 라보를 포함한 개조전기자동차 솔루션의 범위를 확대함에 동시에, 그에 따른 우수 해외 파트너 발굴과 독일 마켓 네트워크 확장에 전력을 기울이고 있다.
    2011년 1월에는 독일 뮌헨에 현지 마케팅사무소를 오픈하고, 현지의 기존 파트너 관리 및 신규프로젝트를 진행 중 이다. 파워프라자는 이미 올해 초, 독일 파인모빌과의 MOU 체결 및 독일 린데 하이드롤릭 그리고 미국 벡트릭스와 각각 NDA를 체결완료 하였다.
     
    2011서울모터쇼에서 선보이게 될 3륜 휴먼파워 하이브리드 “트와익”의 제조사 파인모빌과 파워프라자는, 기존 모델의 한국생산 및 신형 개발에 대한 업무협의를 진행함과 동시에, 유럽모델을 한국에 소개하며 예약 주문상담을 받을 예정이다. 파워프라자는 파인모빌의 아시안 공식 파트너로써, 신형 제품의 개발뿐 만 아니라 아시아지역 판매를 맡게 된다. 반면 미국의 고속전기오토바이 벡트릭스와는 국내 판매망 구축 및 각종 공공 프로젝트 참가를 위한 차후 업무협의를 위하여, 상호 기밀유지에 합의하였다.
     
    또한 파워프라자는 전기자동차 사업의 핵심기술을 담을 파워트레인의 모터와 관련하여, 지게차 및 각종 산업용 중장비와 관련부품의 개발 및 제조로 세계시장에서 확고한 자리매김을 하고 있는, 린데 하이드롤릭 (Linde Hydraulics)과 전기자동차용 모터드라이브 킷 개발 프로젝트 진행 및 관련 기밀유지에 합의했다. 린데 하이드롤릭은 1904년 설립된 KION 그룹산하로 1958년에 탄생하여, 산업용 트럭과 포크리프트 장비 개발과 생산을 하기 시작한 계열사이다. 린데 하이드롤릭은 2010년 순수고속전기자동차 예쁘자나의 유럽투어 및 각종 국제행사를 통한, 파워프라자의 유럽 내 전기자동차 사업 비젼에 공감하고, 잠재 아시아 파트너로써의 파워프라자와 긴밀한 관계를 유지할 것이라고 밝혔다.
     


    ▲ 트와익

    ▲ 벡트릭스의 VX-1 / Li+

     




    보충취재 및 보도자료 문의
    ㈜파워프라자 경영기획실
    ☎ Tel. 02-855-4955

    목록
  • 이용약관  이메일 무단수집거부  개인정보 취급방침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