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rning: Cannot modify header information - headers already sent by (output started at /iweb/powerplaza/wwwhome/home/head2.php:6) in /iweb/powerplaza/wwwhome/classes/Visit.class.php on line 20
NEWS 홍보영상 광고 전시회/행사 공지사항

NEWS 파워프라자는 고객여러분께 파워프라자의 다양한 소식을 빠르게 전달해 드립니다.


  • 제목 [Zero-Race] Day 1, 8월 16일 UN 제네바 본부에서 공식 출범식 가져 [2010-08-17]
    작성자 관리자 (경영기획실) 작성일 2013-04-16 14:47:00
    조회 2629 첨부파일
    - 8 15 루체른 중앙역광장에서 전체 전시, 시민 언론의 인터뷰 -
    - 8 16 UN 제네바 본부에서 공식 출범식 가져.. -
     
    1일째 : (주)파워프라자의 순수전기자동차 예쁘자나가 한국팀 대표로 8월 16일 제네바를 출발하였다.
    8월 15일 루체른을 출발, 루체른 중앙역광장에 모여 제로레이스 참가팀과 테슬라를 포함한 20여대의 전기자동차 및 전기오토바이들의 전시가 진행되었으며, 지역 시민과 언론 인터뷰를 통해 한국 전기자동차에 대한 소개와 함께 예쁘자나가 소개되었다.
    80일간 유라시아와 미주 대륙을 횡단하며 약 3만km를 100% 탄소 배출 없는 주행으로 Zero emission 메시지를 전달하는 제로레이스는 프리젠테이션을 통해 기후변화에 대한 경각심을 높이고 대체에너지 개발의 시급성을 알리는 자리도 가졌다.
     
    예쁘자나를 포함한 각국의 전기차량들은 해발 2165m에 달하는 Grimselpass를 mairgen에서부터 등정하였으며, 스위스 팀의 제로트레이서에 이어 두 번째 대열에 참여한 ㈜파워프라자의 예쁘자나는 일일 평가 포인트를 획득하였다.
    80일간 주행을 하며 주요 도시마다 진행되는 행사를 통해 받게 되는 평가 포인트로 인기투표가 진행되는데, 제로레이스 홈페이지를 통해 실시간 확인이 가능하다.
     
    한국팀 대표로 참여하고 있는 ㈜파워프라자는 총 5명이 멤버가 참가하였다. 드라이브 및 팀 총괄을 맡고 있는 김성호 대표이사를 포함하여, 해외 마케팅 서정은 과장, 드라이브 및 소프트웨어 개발에 원영민 차장, 배터리 파워 팩과 BMS를 담당하고 있는 윤태성 연구원, 드라이브 및 차량 유지보수를 맡고 있는 정인제 연구원이 예쁘자나의 성공적인 여정을 위해 투혼하고 있다.



    ▲ Zero-Race prologue on the grimsel (루이스와 제로레이스 참가팀들, 검은색 유니폼을 착용한 파워프라자 예쁘자나 팀)



    ▲ 왼쪽부터 한국팀 예쁘자나, 스위스팀 Zerotracer, 독일팀 Vectrix



    ▲ 루체른 광장에서 한국팀 예쁘자나(오른쪽)와 스위스팀 제로트레이서(왼쪽)




    ▲ 전기자동차 충전소, 이벤트가 진행되는 도시마다 충전소가 설치되어 있다.



    ▲ Zero-Race Presentation



    ▲ Zero-Race의 심벌인 제로풍선과 월드 투어를 상징하여 지구 전개도를 본따서 만든 바닥 프린터물 주변으로 Zero-Race 참가 차량들이 Zero Emissions 메세지를 전달하고 있다.


     

     


     

     

     




    보충취재 및 보도자료 문의
    ㈜파워프라자 경영기획실
    ☎ Tel. 02-855-4955

    목록
  • 이용약관  이메일 무단수집거부  개인정보 취급방침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