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rning: Cannot modify header information - headers already sent by (output started at /iweb/powerplaza/wwwhome/home/head2.php:6) in /iweb/powerplaza/wwwhome/classes/Visit.class.php on line 20
NEWS 홍보영상 광고 전시회/행사 공지사항

NEWS 파워프라자는 고객여러분께 파워프라자의 다양한 소식을 빠르게 전달해 드립니다.


  • 제목 [Zero-Race] 8월 15일 한국대표팀 예쁘자나 루체른 출발 [2010-08-14]
    작성자 관리자 (경영기획실) 작성일 2013-04-16 14:44:50
    조회 2881 첨부파일

    8월 15일 한국대표팀 예쁘자나 루체른 출발
    아우토반을 달리는 한국 순수전기자동차, 예쁘자나


    제로레이스 참가번호 1번, 한국팀의 순수전기자동차 예쁘자나가 8월 13일 스위스 취리히 공항에서 루체른까지 성공적인 해외주행을 마쳤다.

    80일간 전기자동차로 세계일주를 하는 친환경행사 제로레이스의 참가를 위해, 주식회사 파워프라자의 주행팀은 지난 10일 스위스 루체른으로 출국했으며, 참가차량인 예쁘자나는 항공선적을 통하여 13일 스위스 취리히 공항에 도착하였다.



    제로레이스의 주최자인 루이스 팔머가 예쁘자나의 스위스 입국절차를 돕기위해 취리히 공항에 나왔으며, 호주팀의 차량 TREV도 같은 날 도착하였다. 수출포장에 쌓여 트레일러로 이동한 호주팀과 상반되게, 예쁘자나는 공항에서 목적지인 루체른까지 60여 킬로미터를 직접 주행키로 결정, 스위스의 아우토반을 통과하였다. 이번 주행은, 예쁘자나의 해외 첫 주행테스트를 겸하며 제로레이스 대회참가 직전 차량의 신뢰성을 다시한번 증명하는 기회가 되었다.





    제로레이스는 오는 15일 루체른을 출발하여, 16일 UN 제네바 본부에서 공식 출범식을 가질 예정이다. UN이 단체의 공식 행사를 위하여 게이트를 여는 것은 사상 처음의 일이며, 제로레이스는 UN의 깃발아래에서 30,000km의 세계일주를 시작하게 된다.

     

     

     

     

    <예쁘자나 동영상 보기 designtimesp=17535>



     




    보충취재 및 보도자료 문의
    ㈜파워프라자 경영기획실
    ☎ Tel. 02-855-4955

    목록
  • 이용약관  이메일 무단수집거부  개인정보 취급방침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