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rning: Cannot modify header information - headers already sent by (output started at /iweb/powerplaza/wwwhome/home/head2.php:6) in /iweb/powerplaza/wwwhome/classes/Visit.class.php on line 20
NEWS 홍보영상 광고 전시회/행사 공지사항

전시회/행사 파워프라자는 고객여러분께 파워프라자의 다양한 소식을 빠르게 전달해 드립니다.

제목 [전시회] 광주 국제 그린카 전시 참가
작성자 관리자 (경영기획실) 작성일 2012-10-28 21:58:36
조회 2554 첨부파일

- 광주 국제 그린카 전시 참가 -

㈜파워프라자는 2010년 11월 25일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개최하고 광주광역시가 주최하고 KOTRA,지식경제부와 국토해양부가 후원하는 ‘2010 국제그린카전시회’에 참가하여 고속 전기자동차 및 개조 전기자동차와 관련 부품들을 선보였다.
이번 전시회에서 ㈜파워프라자는 순수 독자기술로 개발된 고속전기자동차 ‘예쁘자나 2호(YEBBUJANA 2nd)와 마티즈를 구조 변경한 개조전기자동차를 처음 공개하였다.

㈜파워프라자의 예쁘자나 2호는 시속 60km/h이하의 저속 전기자동차와는 달리 최고 시속130~150km까지 가능한 고속 전기자동차로 지난 11월 23일 전자신문이 주최하고 국토해양부와 한국도로공사가 후원하는 ‘세계 기네스 기록 도전을 위한 한국주행대회’ 에서503.2km를 주행하며 1회 충전으로 최장거리를 주행, 한국 기록을 작성했다.
이 기록은 세계 최초로 기록을 세운 테슬러 로드스터의 기록보다 2km를 더 주행하며 한국전기자동차의 새로운 기록을 세웠다.
또한 같이 출전한 개조전기자동차 마티즈도 1회 충전으로 402km를 주행하며 개조기술력을 선보였다.

우수한 성능을 비롯하여 독특한 외관으로도 많은 주목을 받은 예쁘자나 2호는 2-door Type의 걸윙 도어방식을 적용하여 스페셜함을 강조하였다.




▲ 예쁘자나 2호 앞모습



▲ 마티즈 구조변경 전기차



▲ 모터 및 컨트롤러



▲ 디지털 전기자동차 계기판



▲ 배터리 정보 표시기 



▲ 전기자동차용 보조전원 공급장치



▲ PDU (Power Distribution Unit)


이번 2010 국제그린카전시회는 미국과 유럽, 아시아 등 7개국 140개 업체가 380개 부스가 참가하였으며, ㈜파워프라자 예쁘자나 전기자동차를 포함하여 하이브리드차, 수소연료전지차 등 다양한 전기자동차 및 관련 부품들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전시회이다.





보충취재 및 보도자료 문의
㈜파워프라자 경영기획실
☎ Tel. 02-855-4955

목록
이용약관  이메일 무단수집거부  개인정보 취급방침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