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rning: Cannot modify header information - headers already sent by (output started at /iweb/powerplaza/wwwhome/home/head2.php:6) in /iweb/powerplaza/wwwhome/classes/Visit.class.php on line 20
NEWS 홍보영상 광고 전시회/행사 공지사항

NEWS 파워프라자는 고객여러분께 파워프라자의 다양한 소식을 빠르게 전달해 드립니다.


  • 제목 고성능 전기차 예쁘자나R2 2016 제네바모터쇼 간다
    작성자 관리자 (경영기획실) 작성일 2016-03-03 13:57:59
    조회 2479 첨부파일

    전기차 전문기업 파워프라자,1회 충전 765km의 고속전기차 예쁘자나R2 컨셉카 제네바 모터쇼 간다!

     

    예쁘자나R2 는 파워프라자가 추구하는 'Different, Good' 에 가장 적합한 모델이다. 전기차가 가진 친환경 적 의미와 달리는 즐거움을 극대화 했다.

     

    (주)파워프라자(대표이사:김성호)는 3월1일 부터 13일까지 열리는 2016제네바모터쇼(2016 Geneva International Motor Show) 에 "Different, Good."이라는 주제를 가지고 참가한다. 2013 프랑크프르트 모터쇼를 시작으로 (주)파워프라자는 올해로 유럽 모터쇼에 연속 3회째 참가하고 있으며, 예쁘자나 시리즈의 여섯번째 프로토 타입인 예쁘자나R2 를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파워프라자 프레스 컨퍼런스 : 2016년 3월1일 Hall5141, E'mobile Booth, 15:45~16:00]

    2016 제네바 모터쇼에 세계 최초로 공개되는 예쁘자나R2은 2015 서울모터쇼와 2015 프랑크프르트 모터쇼에서 출시된 예쁘자나R의 업그레이드 버젼으로 고성능 모터, 인버터가 탑재되었으며 스마트 모니터와 연계된 터치스크린이 새롭게 장착 되었다. 확장된 트렁크와 옵션배터리의 추가로 소비자의 선택의 폭을 늘림으로써 실용성을 더 하였고, 스포티한 실루엣과 안정적인 드라이빙을 돕는 소프트탑 컨버터블이 장착되어 양산형에 근접한 월드프리미엄급 차량을 선보일 예정이다.

    예쁘자나R2는 One-piece 모노코크라는 새로운 공법을 통해 유려한 곡선을 최대한 살려 바디의 아름다움과 단순미를 강조한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예쁘자나 시리즈의 패밀리룩인 역동적인 돌고래를 형상화하였다. 리어의 블랙 라인은 심플하면서 곡선의 볼륨감을 최대한 살려 다이나믹함과 우아함을 더했다.

    디자인만큼이나 예쁘자나R2의 성능 또한 우수하다. 예쁘자나 시리즈 중 가장 양산형에 가까운 모델인 R2는 실용적이고 뛰어난 고성능을 자랑한다. 예쁘자나R2의 성능을 자세히 살펴보면 1회 충전 시 765km(60km/h 정속주행 시) 주행이 가능하며, 이런 혁신적인 1회 충전주행거리는 LG화학에서 가장 최신제품으로 개발하였으며, 곧 출시예정인 원통형 배터리 셀을 사용하여, 최대 에너지 용량 81kWh급의 배터리 팩을 설계함과 동시에 카본 화이버 소재를 적용하여 공차중량 643kg이라는 경량화에 성공했기에 가능한 일이었다. 금호타이어의 타이어, 파워트레인은 Bosch engineering GmbH사의 경량화된 고성능 80kW급 영구자석형 동기모터와 인버터를 적용하였으며, 5단 수동변속기를 채용하여 최고속도 199km/h, 제로백 4.6초의 뛰어난 퍼포먼스를 발휘하므로, 다이나믹한 주행을 즐길 수 있다. 배터리는 원통형 셀을 직/병렬하여 배터리모듈을 구성하여, 다이나믹한 주행을 즐길 수 있다. 배터리는 원통형 셀을 직/병렬하여 배터리모듈을 구성하여, 안정성과 고성능을 발휘 할 수 있도록 자체 개발하였고 충전 방식은 AC 3상의 유럽표준 충전 방식을 적용하였다.

    (주)파워프라자는 2016 제네바모터쇼에서 새롭게 선보일 예쁘자나R2와 함께 파워프라자의 EV컴퍼넌트를 독일, 이탈리아의 우수한 기업들과의 협력을 통해 더욱 발전시키고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친환경만을 고집하는 단순한 자동차가 아닌 환경, 기능 그리고 독창성을 골고루 갖춘 차세대 전기차로써 국내만이 아니라 유럽 전기차 시장을 개발 해 나갈 예정이다.

     




    보충취재 및 보도자료 문의
    ㈜파워프라자 경영기획실
    ☎ Tel. 02-855-4955

    목록
  • 이용약관  이메일 무단수집거부  개인정보 취급방침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