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rning: Cannot modify header information - headers already sent by (output started at /iweb/powerplaza/wwwhome/home/head2.php:6) in /iweb/powerplaza/wwwhome/classes/Visit.class.php on line 20
NEWS 홍보영상 광고 전시회/행사 공지사항

NEWS 파워프라자는 고객여러분께 파워프라자의 다양한 소식을 빠르게 전달해 드립니다.


  • 제목 국민대, 창작 그린카팀 K.U.S.T 후원
    작성자 관리자 (경영기획실) 작성일 2014-05-28 09:41:16
    조회 4010 첨부파일
    국민대, 창작 그린카팀 K.U.S.T 후원

     

     2014국제 대학생 창작그린카 경진대회에서 ㈜파워프라자(대표이사: 김성호)가 후원한 국민대학교 창작 그린카 동아리 K.U.S.T가 종합 1위의 우수한 성적을 거두었다. 국민대학교 그린카 동아리 K.U.S.T는 카본-화이바(Carbon-Fiber)로 제작한 창작-자동차로 이 대회에 출전하여 주행성능부문에서 2위팀과 2바퀴이상의 확연한 격차를 내며, 최고의 주행성능으로 1위를 차지했다. 또한, 주행성능과 가속력 그리고 주향성능을 종합한 종합부문에서도 1위를 차지하며 우승했다.

     ㈜파워프라자는 지난 2012년부터 꾸준히 대학생 창작그린카 경진대회에 참가하는 팀들을 후원하고 있다. 이번에도 국민대학교 K.U.S.T뿐만 아니라 세종대학교 창작 그린카 동아리 AUTORY(오토리)을 후원했다. (주)파워프라자는 관계자는 “국민대학교 창작자동차의 뛰어난 주행성능에 놀라워하며, 이런 주행성능을 나올 수 있었던 것은 학생들의 열정과 파워프라자의 기술자문이 있었기 때문이라고 말하며, 앞으로도 전기차 관련 연구·개발을 하는 후학들을 위해 지원을 아낌없이 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보충취재 및 보도자료 문의
    ㈜파워프라자 경영기획실
    ☎ Tel. 02-855-4955

    목록
  • 이용약관  이메일 무단수집거부  개인정보 취급방침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