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rning: Cannot modify header information - headers already sent by (output started at /iweb/powerplaza/wwwhome/home/head2.php:6) in /iweb/powerplaza/wwwhome/classes/Visit.class.php on line 20
NEWS 홍보영상 광고 전시회/행사 공지사항

NEWS 파워프라자는 고객여러분께 파워프라자의 다양한 소식을 빠르게 전달해 드립니다.


  • 제목 서울시, 차 없는 거리를 빛낸 예쁘자나S4
    작성자 관리자 (경영기획실) 작성일 2014-05-28 00:19:49
    조회 2958 첨부파일

     ㈜ 파워 프라자 (대표 이사 : 김성호).는 지난 10 월 6 일 서울 광화문 세종로 일대에서 열린 '서울 차없는 날 행사 "에 참가했다 이번 행사는 서울시에서 자동차 이용 자제하는 시민 실천 운동을 위해 광화문과 시청 일대 에 '차없는 거리'를 조성해 친환경 자동차 및 관련 부품 등을 전시하고 홍보하는 행사였다.

    ㈜ 파워 프라자는 이번 행사에 프랑크푸르트 모터쇼에서 주목을받은 예쁘 자나 S4와 0.5ton 전기 트럭 피스 그리고 1t 개조 전기 트럭 등을 전시했다. 행사장에는 수많은 시민들과 외국 관광객들이 행사장을 찾아 친환경 전기차에 대한 관심을 보였다. 특히, 그 중에서도 예쁘 자나 S4는 단연 돋보였다. 돌고래를 모티브하여 디자인 한 깜직한 후드와 프런트 그리고 미련한 곡선으로 구성된 한 조각 언더 플로어, 강렬한 칼라 등이 관람객들을 눈길을 사로 잡았다.

     아직은 개발중인 컨셉 카이지만 많은 시민들은 예쁘 자나 S4에 대해서 긍정적 인 반응을 보이며, 구입은 가능하지? 시장에 언제 출시되는지? 출시 가격은 얼마인지? 등 많은 문의를 적극적으로했다. 일부 관람객들은 지금이라도 출시가된다면 구입하고 싶다며, 적극적인 구매 의사도 표현했다.

    행사장을 찾은 박원순 서울 시장은 예쁘 자나 S4를 꼼꼼히 살피며, 성능과 기능에 대해서 질문을했으며, "중소기업에서 만든 전기차라도 안전과 성능이 만족한다면 카 쉐어링이나 택시 등으로 적극적으로 검토하겠다."고 말했다.   파워 프라자는 "이번 행사에서 시민들 께서 보여 주신 관심과 사랑에 감사 드리며,  앞으로 예쁘 자나의 상용화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 "이라고 밝혔다. 
     

     




    보충취재 및 보도자료 문의
    ㈜파워프라자 경영기획실
    ☎ Tel. 02-855-4955

    목록
  • 이용약관  이메일 무단수집거부  개인정보 취급방침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