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rning: Cannot modify header information - headers already sent by (output started at /iweb/powerplaza/wwwhome/home/head2.php:6) in /iweb/powerplaza/wwwhome/classes/Visit.class.php on line 20
NEWS 홍보영상 광고 전시회/행사 공지사항

NEWS 파워프라자는 고객여러분께 파워프라자의 다양한 소식을 빠르게 전달해 드립니다.


  • 제목 프랑크푸르트모터쇼 파워프라자 '예쁘자나S4' 화제
    작성자 관리자 (경영기획실) 작성일 2013-09-24 15:22:58
    조회 2618 첨부파일

     

    프랑크푸르트모터쇼 무역의 날(9월 11~12일)을 맞이하여 수많은 해외 바이어들이 파워프라자 부스를 찾았다. 이번 모터쇼에서 해외 메이저메이커들이 앞다투어 전기차를 출시한 만큼 그 어느 때 보다 파워프라자 전기차에 대한 관심이 높았다. 특히, 1회 충전 500km라는 혁신적인 주행거리를 확보한 예쁘자나S4의 배터리 기술에 대해 글로벌 메이커소속 기술진들의 많은 관심을 끌었다. 그들은 배터리 모듈화, 사이즈 대비 고용량 배터리팩 설계 그리고 배터리팩 열관리시스템 등에 높은 관심을 나타냈으며, 메르세데스 벤츠와 폭스바겐의 담당자들은 배터리모듈 및 BMS(battery management system)에 대한 향후 공급에 대해 논의하자고 요청하기도 했다.

     

     
    특히 카본 화이바를 적용한 One-piece 제조공법 대해 포르쉐 등을 비롯한 많은 엔지니어들이 관심을 보였으며, 예쁘자나S4의 독창적인 디자인과 스타일에 신기하고 흥미롭다는 반응을 보였다. 대부분의 전문가들은 어반(Urban)용으로 예쁘자나S4의 기능성과 성능을 인정하였으며, 보쉬의 엔지니어는 "ABS, 에어백을 장착한다면 시장진입도 가능하다"는 긍정적인 평가를 내렸다. 
    또한 모터쇼를 찾은 동유럽의 자동차 딜러와 비즈니스 컨설턴트들은 국내에서 안전 인증 성능평가를 진행하고 있는 0.5ton 전기트럭 '피스'에 대해 출시 시기, 가격, 수출 여부 등에 대한 문의가 끊이지 않았다.한편, 독일 연방정부 하원에 실비아 캐널의원(Sylvia canal, 신기술·대체에너지 담당)이 파워프라자 부스를 방문하여 관련 기술에 대해 의견을 나누기도 했다. 현지에서 상주하고 있는 파워프라자 김성호 대표이사와 직원들은 한국의 전기차를 세계에 알린다는 자부심으로 최선을 다하고 있다.

     




    보충취재 및 보도자료 문의
    ㈜파워프라자 경영기획실
    ☎ Tel. 02-855-4955

    목록
  • 이용약관  이메일 무단수집거부  개인정보 취급방침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