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rning: Cannot modify header information - headers already sent by (output started at /iweb/powerplaza/wwwhome/home/head2.php:6) in /iweb/powerplaza/wwwhome/classes/Visit.class.php on line 20
NEWS 홍보영상 광고 전시회/행사 공지사항

NEWS 파워프라자는 고객여러분께 파워프라자의 다양한 소식을 빠르게 전달해 드립니다.


  • 제목 숭례문복원기념 걷기대회 행사참가
    작성자 관리자 (경영기획실) 작성일 2013-05-21 09:35:20
    조회 2699 첨부파일

    ㈜파워프라자는 지난 5월 18일(토) 남산 해오름극장(국립극장)에서 진행된 숭례문복원기념 걷기대회에 전기차와 전기스쿠터를 지원하였다. 이번 대회는 600여년의 역사와 조상의 얼리 담겨져 있는 국보 1호인 숭례문의 소중한 가치를 알리고 국민 건강증진과 화합을 이끌어 내고자 MBN에서 기획한 행사이다. 5월 18일 오전 9:30분 남산 해오름(국립국장)극장에서 출발하여 숭례문을 돌아오는 행사로써 신응수 대목장과 1992년 바르셀로나 올림픽 마라톤 금메달리스트 황영조 등이 참여해 수천 명의 시민과 함께 하였다.

    이번 행사에 ㈜파워프라자는 친환경 전기스쿠터 벡트릭스 VX-1과 전기차를 지원 하였다. 지원의 계기는 마라톤이나 걷기대회 행사에서 진행을 위해 지금까지 많은 내연기관 스쿠터가 사용되었으나, 스쿠터에서 나오는 매연이 참가자들의 건강에 좋지 않은 영향을 끼친다는 지적과 행사에 취지에 맞지 않는다는 여론으로 전국마라톤협회와 협의 통해 지원하게 되었다.

    ㈜파워프라자에서 공식 기술,마케팅 파트너로써 한국시장에 알리고 있는 벡트릭스는 1996년에 설립한 전기스쿠터 전문 회사이며, 원유가격 상승과 이산화탄소 배출 감소를 위해서 노력하고 있는 미래 이동수단의 선구자이다. 현재 유럽에서는 3년 연속 유럽 최고의 전기스쿠터로 선정되었으며, 유럽과 북미시장에서 세계 최고의 제품으로 각광 받고 있다. ㈜파워프라자는 이번 대회에 벡트릭스 VX-1을 행사지원 차량으로 지원하였으며, 행사장에서는 대회 참가자들에게 전기차를 알리기 위해 홍보행사도 진행하였다. ㈜파워프라자 관계자는 앞으로도 좋은 기회가 된다면 마라톤대회 및 각종 행사에 전기차 및 전기스쿠터를 지원 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보충취재 및 보도자료 문의
    ㈜파워프라자 경영기획실
    ☎ Tel. 02-855-4955

    목록
  • 이용약관  이메일 무단수집거부  개인정보 취급방침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