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rning: Cannot modify header information - headers already sent by (output started at /iweb/powerplaza/wwwhome/home/head2.php:6) in /iweb/powerplaza/wwwhome/classes/Visit.class.php on line 20
NEWS 홍보영상 광고 전시회/행사 공지사항

NEWS 파워프라자는 고객여러분께 파워프라자의 다양한 소식을 빠르게 전달해 드립니다.


  • 제목 벡트릭스 [VX-2] 1호 고객 탄생!
    작성자 관리자 (경영기획실) 작성일 2013-05-12 16:11:55
    조회 2495 첨부파일

     

    유럽스타일 도시형 이동수단 VX-2의 첫 고객이 탄생하였다. 그 주인공은 신림동에 거주하는 김병지 씨이다. 그는 업무용으로 오랫동안 경차를 사용 했지만, 업무 특성상 많은 유류비(월/30~40만원)를 지출하고 있었다. 그래서 그는 경제적인 이동수단으로 벡트릭스 VX-2를 택했다. VX-2는 1회 충전으로 88km를 이동할 수 있으며, 일반 가정용 전원(220V)으로 누구나 손쉽게 충전이 가능하고 전기요금도 매우 저렴(월/3~4만원)하다. 또한 아담한 크기와 다이나믹한 디자인, 그리고 운전의 편리함 때문에 유럽에서 개인용 이동수단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으며, 2012년에는 유럽 최고의 전기스쿠터로 선정된 봐 있다. 전기스쿠터는 수동으로 변속해야 하는 일반적인 모터사이클과 달리 자동변속기가 탑재되어 관련 원동기 면허를 취득하고 기본 조작법만 습득하면 바로 주행이 가능하다.

    김씨는 VX-2를 업무용으로 활용 할 예정이라고 하며, ‘경기도 힘든데 유류비 걱정을 덜 수 있어 기쁘다.’는 찬사를 아끼지 않았다. 
     VX-2 모델은 현재 (주)파워프라자에서 시판되고 있으며 품질보증 6년, 고급악세사리 증정,
    당일 A/S 대차서비스 등의 파격적인 혜택을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보충취재 및 보도자료 문의
    ㈜파워프라자 경영기획실
    ☎ Tel. 02-855-4955

    목록
  • 이용약관  이메일 무단수집거부  개인정보 취급방침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