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rning: Cannot modify header information - headers already sent by (output started at /iweb/powerplaza/wwwhome/home/head2.php:6) in /iweb/powerplaza/wwwhome/classes/Visit.class.php on line 20
NEWS 홍보영상 광고 전시회/행사 공지사항

NEWS 파워프라자는 고객여러분께 파워프라자의 다양한 소식을 빠르게 전달해 드립니다.


  • 제목 2013년도 시무식 개최 [2013-01-03]
    작성자 관리자 (경영기획실) 작성일 2013-04-17 14:17:29
    조회 2402 첨부파일

     

    ㈜파워프라자는 2013 1 2(수요일) 오전 10, 2013년도 시무식을 개최하였다. 계사년 (癸巳年)의 새로운 도약을 위한 준비하는 한 해로 선정한 ㈜파워프라자 김성호 대표이사는 인사말을 통해 “지난해는 매출이 조금 부진했으나, 경영의 내실을 기했던 해였고, 이를 이어 올해는 모든 사업에 있어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는 한 해가 되어야 한다.”고 인사말을 시작했다. 특히 “작년 마무리 하지 못했던 전기자동차개조 인증을 상반기에 마무리하고, 더 나아가 1톤 트럭 전기자동차개조인증을 준비 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3월에 개최되는 2013년 서울모터쇼에서 한 단계 더 도약해 나가는 회사의 역량을 보여주어야 한다.”고 강조하였다. 또한 직원들에게 전자신문 칼럼에 나온 영국의 시인 토머스 스텐스 엘리엇 시 한 구절을 인용하여 “빠르게 변화하는 사회 속이지만 각자 여유를 가지고, 직원 여러분들의 삶의 가치에 대해서 생각하는 한 해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대표이사 인사말이 끝난 후에는 전직원이 시루떡을 함께 나누며 시루떡에서 나오는 열기만큼 올 한해도 활기찬 한 해가 되기를 기원했다.

     

     

     


     

     




    보충취재 및 보도자료 문의
    ㈜파워프라자 경영기획실
    ☎ Tel. 02-855-4955

    목록
  • 이용약관  이메일 무단수집거부  개인정보 취급방침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