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rning: Cannot modify header information - headers already sent by (output started at /iweb/powerplaza/wwwhome/home/head2.php:6) in /iweb/powerplaza/wwwhome/classes/Visit.class.php on line 20
NEWS 홍보영상 광고 전시회/행사 공지사항

NEWS 파워프라자는 고객여러분께 파워프라자의 다양한 소식을 빠르게 전달해 드립니다.


  • 제목 美 벡트릭스, 다임러 스마트와 전기자전거 개발·생산 [2012-12-13]
    작성자 관리자 (경영기획실) 작성일 2013-04-17 14:10:26
    조회 2525 첨부파일
    세계적인 전기스쿠터 업체인 미국의 벡트릭스社와 다임러 스마트가 도시 교통환경을 개선하고자 전기바이크 개발, 생산 나선다.

    5_1.jpg

    다임러 스마트는 전기차 사업부문을 오랫동안 진행하고 있으며, 계속해서 성장하고 있는 기업이다. 이 두 회사가 개발하고 있는 전기 드라이브 및 전기바이크는 2014년 시장에 출시할 예정이며, 이중 전기자전거는 1회 충전 후, 운행가능 거리가 무려 140Km에 달한다. 이는 도시 교통의 혁신적인 이동수단으로 자리매김 할 것으로 보인다.

    다임러 스마트의 파트너인 벡트릭스社는 1996년 미국 로드아일랜드 州에서 설립 된 세계적인 전기스쿠터 업체로서, 전기스쿠터 부문에서 세계적으로 독보적인 기술을 가지고 있다. 스마트의 연구/개발담당 아넷 윈 클러박사는 “다임러 스마트와 벡트릭스社는 도시의 친환경 교통을 위한 선구자이며, 스마트 전기자전거는 앞으로 더욱 진화되어, 두 회사가 도시이동수단의 아이콘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다임러 스마트는 [2010년 Paris 모터쇼]에서 전기자전거 프로토 타입를 발표하였고, 많은 관심을 받은바 있다.

    벡트릭스(Vectrix)는 이탈리아 최고의 모터사이클회사인 듀카티(Ducati)의 카를로 디 비아지오. 전 CEO가 6개 회사로 부터 250억원의 펀드를 조성해 만든 세계 최고의 전기스쿠터 전문 회사로 400cc급 멕시 스쿠터인 VX-1을 주력 모델로 유럽, 미국 등세계 각국에서 판매하고 있다





    보충취재 및 보도자료 문의
    ㈜파워프라자 경영기획실
    ☎ Tel. 02-855-4955

    목록
  • 이용약관  이메일 무단수집거부  개인정보 취급방침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