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rning: Cannot modify header information - headers already sent by (output started at /iweb/powerplaza/wwwhome/home/head2.php:6) in /iweb/powerplaza/wwwhome/classes/Visit.class.php on line 20
NEWS 홍보영상 광고 전시회/행사 공지사항

NEWS 파워프라자는 고객여러분께 파워프라자의 다양한 소식을 빠르게 전달해 드립니다.


  • 제목 파워프라자, 웹사이트 리뉴얼 실시예정 [2012-07-10]
    작성자 관리자 (경영기획실) 작성일 2013-04-17 13:41:20
    조회 2677 첨부파일


    - 파워프라자, 웹사이트 리뉴얼 실시예정 -
     

    파워프라자는 글로벌 트랜드와 새로운 고객의 니즈를 반영하기 위해 웹사이트 리뉴얼 작업을 실시한다.

    새롭게 오픈 할 www.powerplaza.com은 기존 웹사이트에서 쇼핑몰 부문을 별도로 운용 할 예정이며, USA사이트와 글로벌사이트를 통합하여 운용할 예정이다.

    이번 리뉴얼 작업의 핵심은 소비자와의 소통이며 소비자 편의를 더욱 강화하는데 주력하여 리뉴얼 작업을 실시 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모든 제품과 서비스의 정보 소개를 강화하여 고객들이 필요한 정보를 한 눈에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보완할 예정이다. 또한 고객의 의견 및 견해를 듣고 적극적인 피드백이 이뤄지는 소통의 장으로 구성하기 위해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 등 새로운 미디어기능을 추가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제품구매 절차를 대폭 간소화 하여 사용자 편의를 향상시킬 예정이다.
    한편 기존 고객의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회원등급 및 권한은 그대로 유지되며 결재시스템 역시 그대로 유지할 예정이다.
    새로운 웹사이트의 홍보부문 10월초 오픈 예정이며 쇼핑몰과 글로벌사이트는 10월말 오픈 예정이다.

     


     

     




    보충취재 및 보도자료 문의
    ㈜파워프라자 경영기획실
    ☎ Tel. 02-855-4955

    목록
  • 이용약관  이메일 무단수집거부  개인정보 취급방침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