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rning: Cannot modify header information - headers already sent by (output started at /iweb/powerplaza/wwwhome/home/head2.php:6) in /iweb/powerplaza/wwwhome/classes/Visit.class.php on line 20
NEWS 홍보영상 광고 전시회/행사 공지사항

NEWS 파워프라자는 고객여러분께 파워프라자의 다양한 소식을 빠르게 전달해 드립니다.


  • 제목 [YOUNG HYUNDAI] 기네스북은 내 손으로 쓴다! 최고를 향한 아름다운 도전 [2012-07-03]
    작성자 관리자 (경영기획실) 작성일 2013-04-17 13:38:55
    조회 3018 첨부파일

    기네스북은 내 손으로 쓴다! 최고를 향한 아름다운 도전
    [YOUNG HYUNDAI 글로벌 기자단 = 박지용 취재]
    인간의 역사는 끝없는 도전의 연속이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오토 릴리엔탈은 불굴의 도전과 실험정신으로 공기보다 무거운 항공기로는 절대 하늘을 날 수 없다는 세상의 편견을 깼다. 비록 도전의 끝이 완벽한 성공은 아니었지만, 그가 남긴 기록들은 라이트 형제에게 비행(飛行)을 향한 이정표가 되어주었다. 두려움을 이겨내고 글라이더에 몸을 맡긴 그의 용기가 시발점이 되어 현재 인류는 하늘을 넘어 우주까지 나아가고 있는 것이다.
    우리 주위에도 불가능의 장벽을 넘어 새로운 길을 개척하기 위해 부단히 노력하는 탐험가들이 있다. 그 중에서도 작지만 강한 기업 파워프라자와 모리스오일은 우수한 기술력과 목표를 향한 집념으로 자동차 관련 분야에서 국내 최고의 기록들을 세워 주목을 받았다.
    꿈을 싣고 달린다!
    파워프라자의 전기자동차 '예쁘자나'

    전자전력회사 파워프라자는 2010년 11월 23일 전기자동차 ‘예쁘자나’로 <세계 기네스 기록 도전을 위한 한국주행대회>에서 503.2km를 주행하여 한국 기네스 기록을 달성하였다. 자동차 전문 기업은 아니지만 전기차를 미래의 성장 동력으로 보고 자체적으로 제작에 나서 국내 최고 기록까지 세우게 된 것이다. 이러한 성공에는 전자기기업체에서도 전기차를 만들 수 있다는 도전정신과 환경을 생각하는 마음이 원동력이 되었다. 차량 이름을 ‘예쁘자나’로 지은 이유도 전기자동차를 통해 인간과 환경을 말 그대로 ‘예쁘게’ 하기 위한 마음을 담은 것이라 한다.
    그들의 도전은 현재 진행형이다. 작년 9월에는 전기자동차 6대로 1,145Km에 달하는 국토대장정을 무사히 마쳤다. 또한 2012 부산국제모터쇼에서는 컨벤션홀에서 진행된 부품관에 참가, 전기자동차 관련 부품 등을 전시하였다. 파워프라자의 끊임없는 도전 정신이 빛을 발하는 순간이었다.

    [기사바로가기]





    보충취재 및 보도자료 문의
    ㈜파워프라자 경영기획실
    ☎ Tel. 02-855-4955

    목록
  • 이용약관  이메일 무단수집거부  개인정보 취급방침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