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rning: Cannot modify header information - headers already sent by (output started at /iweb/powerplaza/wwwhome/home/head2.php:6) in /iweb/powerplaza/wwwhome/classes/Visit.class.php on line 20
NEWS 홍보영상 광고 전시회/행사 공지사항

NEWS 파워프라자는 고객여러분께 파워프라자의 다양한 소식을 빠르게 전달해 드립니다.


  • 제목 [보도자료] ㈜하나은행 친환경 전기화물차 ‘0.5톤라보 ev PEACE’ 도입.
    작성자 관리자 (경영기획실) 작성일 2019-08-01 15:17:45
    조회 996 첨부파일

     

    ㈜하나은행 친환경 전기화물차 ‘0.5톤라보 ev PEACE’ 도입.

     

    2019년 7월 26일 ㈜하나은행은 파워프라자 전기화물차 ‘0.5톤 라보ev PEACE’를 도입하였다. 이번 차량도입은 ㈜하나은행 본사에서 시설(관리)용 차량으로 전기(트럭)화물차를 알아보던 중, 전기자동차 전문기업 파워프라자의 ‘0.5톤 라보 ev 피스’ 의 유용한 기능성, 내구성 및 현재까지의 보급사례를 확인하고 구매를 진행하게 되었다고 한다.

     

    또한 ㈜하나은행은 사회적 문제로 부각된 미세먼지 이슈에 관심을 가지고, 쾌적한 사회환경을 만드는데 전사적인 동참을 하고자, 라보 ev 피스 (전기트럭)를 도입하게 되었다고 한다.

     

    (주)하나은행은 전기화물차 피스를 하나은행 관계기관의 시설관리, 조경(공원)관리 및 순찰용으로 사용할 예정이라고 한다. 관리운영 담당자는 차량에 대해 “친환경적인 이점도 있지만, 무엇보다 공원 ∙ 녹지 관리업무용으로 편리한 사용과 저렴한 유지관리비가 큰 장점이라고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국내 유일 경상용 전기화물차 ‘라보ev피스’ 가 지난 해와 같이 전기차 보급 대상 차종에 포함되고 가장 많은 보조금이 혜택을 받음에 따라 (주)파워프라자는 신속히 판매 준비를 완료하고 관공서와 개인, 물류법인기업 등에 보급을 시작했다.

     

    ‘라보ev피스’는 1회충전 실제 주행거리 100km(*도심인증 거리 78km), 충전시간은 약 4~5시간이 소요 된며 독일 린데(Linede社)사의 고효율 모터와 고효율 리튬이온 배터리의 사용으로 성능을 끌어 올렸다. 물류배송, 휴양림/수목원 시설 관리 등 특수성이 있는 사업자의 운행을 고려하여 변속기능(세미 오토기능)을 채택, 보다 효율적인 주행이 가능하도록 개발하였다. 또한 구동시스템과 배터리가 일체화된 저중심 설계의 파워팩 형태 등 개조테크닉 솔루션 도입은 차량 안전성을 더욱 견고하게 하였다.

     

    또한, 전기차 전문기업 파워프라자는 고객들에게 신속하고 정확한 A/S 를 제공하고 있으며, 또한 전기차 제작사 최초로 시행되고 있는 ‘직접 찾아가는 A/S’는 전기화물차 ‘라보ev피스’의 고객만족도를 지속적으로 높이고 있다. ‘라보ev피스’는 고객센터(02-855-4955) 또는 홈페이지(www.powerplaza.com)를 통해 구매접수가 가능하며 고객에게 편리한 구매정보의 제공을 위해서 무료 시승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보충취재 및 보도자료 문의
    ㈜파워프라자 경영기획실
    ☎ Tel. 02-855-4955

    목록
  • 이용약관  이메일 무단수집거부  개인정보 취급방침
    Loading...